Company Logo

90ECF 무브러시 플랫 모터, 소형 패키지에서 매우 높은 토크와 복잡성 감소를 제공

06th December 2022

Portescap에서 90ECF 무브러시 DC 플랫 슬롯형 모터를 출시하게 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합니다. 본 제품은 당사의 플랫 모터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게 됩니다. 90ECF는 본체 전장이 40mm인 외부 회전자 구성을 활용하는 성능 최적화 설계가 특징이며, 소형 패키지로 높은 출력 밀도와 부드러운 출력 토크를 제공합니다. 표준 버전은 홀 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센서리스 옵션은 요청 시 제공 가능합니다.

90ECF의 탁월한 특성 중 하나는 최대 1Nm의 연속 토크를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이는 직접 구동 솔루션이 필요한 초소형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특정 상황에서 기어헤드와 같은 모터 액세서리가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모션 시스템의 전반적인 복잡성을 줄일 수 있으므로 소유 비용이 절감됩니다.

90ECF는 높은 토크 기능과 비용 최적화된 특성 덕분에 다양한 의료 및 산업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여기에는 휠 드라이브, 외골격, 수중 UAV, 산소발생기와 아울러 드론, 군용 로봇 등 항공우주 및 방위 응용 분야와 같은 로봇 응용 분야가 포함됩니다.

Image 1: 90ECF 무브러시 플랫 모터


Portescap소개

Portescap에서는 코어리스 브러시 DC, 무브러시 DC, 스테퍼 캔 스택, 기어 헤드, 디지털 선형 액추에이터 및 디스크 자석 기술을 모두 아우르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초소형 및 특수 모터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Portescap 제품은 70여 년 동안 의료, 생명 과학, 기기, 자동화, 항공우주 및 상업용 응용 분야 등, 다양한 의료 및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동작 제어 필요 사항을 충족하여 왔습니다.

Portescap은 미국, 세인트 키츠 및 인도에 제조 센터를 두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인도 및 스위스에 R&D 센터가 있는 글로벌 제품 개발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Editorial Contact: Brittany Kennan

Tel: +44 (0)1905 917477

Web: news.dmaeuropa.com

Email: press-team@dmaeuropa.com

Address: Progress House, Midland Road, Worcester, Worcestershire, WR5 1AQ, United Kingdom

Reader Contact:

Portescap: Nicole Monaco

Tel: +1 404.877.2534

Web: https://www.portescap.com

Email: sales.europe@portesc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