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Logo

차세대 멸균 관절경 셰이버용 고속 기어모터, Portescap의 수술용 모터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합류

15th November 2022
소형 모션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 Portescap 에서 최신형 관절경 관절셰이버 기어모터, B0614A4 의 출시 소식을 알립니다. 관절경 셰이버의 최신 솔루션 중 하나인 이 새 모터 디자인은 Portescap 이 25 년 동안 쌓은 수술용 모터 솔루션 관련 전문 지식과 혁신적인 기술 기능을 융합하며, 그 결과 전력 밀도, 속도나 고온고압 내구성을 훼손하지 않는 매우 안정성 높은 모션 솔루션이 탄생했습니다.

이 사이즈 6 브러시리스 DC 슬롯형 모터는 1,000 번 이상의 의료용 세척기 및 고온고압 사이클을 견딜 수 있습니다. 제품 고유의 출력 샤프트 씰 옵션은 액체가 모터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장비의 수명과 안정성을 늘립니다. 이 프리미엄 모터는 두 종류의 표준 공칭 전압을 지원합니다.

최대 14,000RPM 까지 작동 가능하게 설계된 B0614A4 는 이전 제품의 속도 대비 100% 증가한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106g 밖에 나가지 않는 가벼운 모터의 무게와 인체 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본 제품은 다루기가 용이하며 수술 의사의 손에 가는 부담도 감소합니다. 그 결과 생산성이 증가했습니다. 이 사이즈 6 모터에는 속도 제어를 위한 통합 기어헤드와 홀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Portescap 의 모션 솔루션처럼 B0614A4 또한 맞춤형 설계가 용이하므로 수많은 동력형 수술 장비와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SMS B0614A4 기어모터는 고속 셰이버 응용분야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그중에서도 관절경 및 소형 뼈 셰이버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모터는 엉덩이, 무릎, 어깨를 포함한 관절 복원을 목적으로 한, 최소 침습적인 외과적 처치에 쓰는 동력형 수술용 핸드 툴스에 매우 적합합니다.

Read more Portescap articles on the DMA News Portal

 

Image 1: 차세대 멸균 관절경 셰이버용 고속 기어모터, Portescap의 수술용 모터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합류


Portescap소개

Portescap에서는 코어리스 브러시 DC, 무브러시 DC, 스테퍼 캔 스택, 기어 헤드, 디지털 선형 액추에이터 및 디스크 자석 기술을 모두 아우르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초소형 및 특수 모터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Portescap 제품은 70여 년 동안 의료, 생명 과학, 기기, 자동화, 항공우주 및 상업용 응용 분야 등, 다양한 의료 및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동작 제어 필요 사항을 충족하여 왔습니다.

Portescap은 미국, 세인트 키츠 및 인도에 제조 센터를 두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인도 및 스위스에 R&D 센터가 있는 글로벌 제품 개발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Editorial Contact: Brittany Kennan

Tel: +44 (0)1905 917477

Web: news.dmaeuropa.com

Email: press-team@dmaeuropa.com

Address: Progress House, Midland Road, Worcester, Worcestershire, WR5 1AQ, United Kingdom

Reader Contact:

Portescap: Nicole Monaco

Tel: +1 404.877.2534

Web: https://www.portescap.com

Email: sales.europe@portescap.com